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찐송편로켓배송 찐송편반죽 찐쌀강정

by 최가영24 2022. 1. 28.
더보기

찐송편로켓배송 찐송편반죽 찐쌀강정  어쩜 이렇게 보드럽고 말랑말랑 입안에 넣고 씹자마자 그냥 사르르 사라지는게 진짜 신기할정도네요. 은은하게 쑥향이나면서 맛있어요.
맛있어서 택배받고 반 먹어버렸어요 매번 시킬때마다 넘 만족합니다^^
떡이 말랑말랑하고 부드러워서 먹기 좋네요ㅎㅎ 겉에 묻은 카스테라도 넘 맛있어요.
단호박을 최애로 여기고 인절미를 좋아하는 아들입맛에 딱 일것같아서 구매했어요^^ 너무 잘 먹네요 다먹고 재구매할께요!
쫀득쫀득하고 보들보들하게 너무 맛있네요 ㅎㅎ  찐송편로켓배송 찐송편반죽 찐쌀강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