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찐송편로켓배송 찐송편반죽 찐쌀강정

by 최가영24 2022. 1. 28.
더보기

찐송편로켓배송 찐송편반죽 찐쌀강정 워낙에 카스테라경단좋아하는사람인데 추천받아서 구매해봅니다. 카스테라와 단호박의 과하지않은 은은한 단맛이 차랑 찰떡궁합이네요! 떡이 말랑말랑 하고 찰진게 진짜 맛있어요:) 설명서대로 차게먹으니 더맛있는것같아요ㅎㅎ 급한 아침엔 우유랑 간단히 아침으로도 손색없을거같네요. 다 먹으면 재주문 꼭 해야겠어요.
단호박이여서 그런지 달달하고 떡은 쫀득하고 맛있어요 아이부터 어른까지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그런 맛있는 떡이에요~!
요런 떡 배달시켜먹은 건 처음인데 완~전 반했어요! 종종 생각날 때마다 먹을 떡집 정착
 오후에 온다고 해서 저녁에 다시 냉동 해야 겠구나 했는데 오전에 도착 했네요! 냉동포장 되어 있는데 떡이 너무 말캉 하니 안달고 맛나요~ 찰떡이고 쑥이 씹혀서 너무 맛나요 시판떡이 그동안 주문 해서 받아보니 인위적인 단맛과 냉동후 굳어져서 너무 별로였는데 이집떡은 동네 방앗간 떡 보다 맛나네여 흰콩가루 너무 좋아하는데 딱 원하는 식감과 구수함이 너무 맛나요 다른 떡두 한번 시켜봐야 겠어여~ 아 깔끔한 포장도 너무 맘에 드네요 선물 하기에도 적당할듯 해요
냉장고에 넣어놔도 떡이 말랑거리고 너무 맛있어요! 찐송편로켓배송 찐송편반죽 찐쌀강정